농협 올원카드 혜택 총정리

Posted by 이코노믹
2016. 11. 13. 16:34 금융지식

농협 올원카드 혜택 총정리


요즘은 소비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카드들이 출시되며, 다양한 할인혜택과적립혜택을 지닌 카드들이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소비패턴을 잘 분석하여 할인과 적립을 많이해주는 카드를 2~3개쯤가지고있는게 소비를 알뜰하게 하는방법이라고볼수있습니다.


그중 오늘살펴볼 카드는 적립혜택이 많은 농협 올원 카드인데요. 이카드의 혜택은 어떤것이 있고 사용실적은 얼마나되야하는지 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올원카드는 농협카드의 대표격인 카드라고볼수있는데요. 올원카드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카드들이 출시되어있습니다. 이카드는 전월실적상관없이 최대 0.9%적립, 해외이용액도 0.9%적립이 되는카드인데요


후불교통카드도 신청이 가능하며 카드브랜드는 국내전용과 마스터카드를 선택할수있습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의 경우 8천원, 국내외겸용은 만원입니다.





농협 올원카드의 기본적인 혜택인데요. 전월실적에 관계없이 적립이되는것이 이카드의 가장큰장점입니다. 건별 2만원이상 이용시에 기본 0.7%가 적립되고 건별 10만원이상 이용시에 0.9%가 적립됩니다. 또한 해외이용액은 0.9%가 적립되는 카드입니다.





제휴서비스로는 ok cashbag가맹점 이용시에 ok cashbag포인트 적립서비스를 제공하고 gs리테일 매장 이용시에는 gs&point적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op가맹점 이용시에는 할인 또는 추가상품을 제공하게되는데요


적립서비스는 2만원이상 이용건에 한해 제공되며 무이자할부 서비스 이용시에,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기때문에 포인트 적립이 안되는것은 꼭 기억해야겠습니다.또한 참고해야할점으로 해외이용액은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농협 올원카드 발급시 미리 체크해야할사항으로는 제세공과금, 상품권, 기프트카드, 장.단기 카드대출, 대학등록 이용액도 서비스에서 제외됩니다. 매출취소 발생시에 취소매출표 접수월 이용실적에서 차감되니 이점도 참고하시고 교통카드 이용액 및 통신료 자동이체금액은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해당 월 이용금액에 합산 적용됩니다.


카드이용시 제공되는 포인트와 할인혜택 등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 이후 5년이상 축소.폐지없이 유지된다고합니다.





농협에는 채움포인트라는것이 있는데요. 채움포인트는 하나로클럽, 하나로마트, 파머스클럽, 신토불이 매장, 농협인터넷쇼핑몰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수있습니다 .또한 농협 인터넷 뱅킹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기때문에 이체 수수료결제, 신용카드 연회비,이용대금 결제 등이 가능합니다.






이상 적립혜택이 좋은 농협 올원카드 혜택을 살펴보았습니다. 연회비조건없이 적립이 된다는것이 특징인 카드인것같네요. 카드발급시에는 본인의 소비패턴을 잘 보시고 필요한 카드만 발급받는것이 무분별한 소비를 줄이는 길이니 필요한 카드만 발급받으시는것이 좋겠습니다.